본문 바로가기

AI 무료 이미지/예술_작품

으슥한 산길, 밝은 달빛, 홀로 걷는 여자 실루엣 그림자 (무료 이미지)

[무료 이미지 - 무료 저작권 이미지]

으슥한 산길, 밝은 달빛, 홀로 걷는 여자 실루엣 그림자

예술, 작품

 

으슥한 산길, 밝은 달빛, 홀로 걷는 여자 실루엣 그림자 (무료 이미지)

 

(더 크게 보기 : 마우스 오른쪽 버튼 누른 후,  "새 탭에서 이미지 열기" 선택)

 

산길을 지나는 고속도로는 종종 곡선과 경사가 있습니다. 산길을 지나는 고속도로는 종종 추가적인 안전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낙석 방지 시설, 안전 울타리, 비상 정차지 등이 있습니다. 

달의 밝기는 일반적으로 약 12.5등급에서 14등급 사이의 값으로 측정됩니다. 등급은 밝기의 로그값으로 표현되며, 밝기가 2.512배씩 증가할 때마다 등급이 1 증가합니다. 

"실루엣"의 뜻은 여러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실루엣은 윤곽 안이 단색으로 채워진 이미지를 의미합니다. 또한 실루엣은 윤곽의 안을 검게 칠한 사람의 얼굴 그림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패션 디자인에서는 실루엣이 옷의 전체적인 외형, 즉 복장의 전체적인 윤곽선을 의미합니다. 실루엣은 길 (Bodice), 소매, 스커트, 또는 슬랙스의 형태에 의해 형성됩니다. 영화에서는 그림자 그림만으로 표현하는 영화 장면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실루엣 사진은 밝은 배경에 놓인 어두운 인물을 포착합니다. 흑백 그림에서 실루엣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특히, 흰색과 검은색만을 사용하여 음과 양을 나타내는 두 가지 색을 뒤섞는 방식으로 칠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이미지는 아래 사이트에서 생성한 AI 이미지입니다.
▶ 플레이그라운드
저작권 걱정없이 CC0 라이선스로 무료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적, 공개용 저작권 권한은 이 링크에서 확인하길 바랍니다.

 

 [ 으슥한 산길, 밝은 달빛, 홀로 걷는 여자 실루엣 그림자 (무료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