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I 무료 이미지/음식_식품

포도 나무의 청포도, 샤인머스캣 (무료 이미지)

[무료 이미지 - 무료 저작권 이미지]

포도 나무의 청포도, 샤인머스캣

음식, 식품/

 

포도 나무의 청포도, 샤인머스캣 (무료 이미지)

 

(더 크게 보기 : 마우스 오른쪽 버튼 누른 후,  "새 탭에서 이미지 열기" 선택)

 

샤인머스캣(Shine Muscat)은 일본에서 육성된 고급 청포도 품종입니다. 샤인 머스캣의 유래: 샤인 머스캣은 일본 아키즈 과수 연구소에서 1988년에 개발된 품종입니다. 샤인머스캣은 일본 농림수산성 소관 농업·식품 산업 기술 종합 연구 기구가 번식하고 등록했습니다.

한국은 2006년부터 식재를 시작하여 2012년 이후로 로열티 없이 재배 및 수출할 수 있는 정식 권리를 획득했습니다. 8월 중순에 성숙하며, 포도알이 크고 씨가 없으며 달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샤인머스캣 농가가 늘어나고 있으며, 달고 크고 씨가 없는 맛 때문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샤인 머스캣은 포도알이 크고 과피색이 황녹색으로 아삭한 식감이 우수한 편이며 향기는 유럽종에서 지닌 머스켓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도는 높은 편이나 산도가 낮으며, 열과와 탈립이 적어 재배하기 쉬운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샤인머스캣의 유래와 뜻은 여러 설이 있습니다. 샤인 머스캣의 이름은 18세기 후반, 영국의 스코틀랜드에 살았던 루카스 머스라는 남성의 이름에서 따온 것이라고도 하고, 윤기, 광택을 뜻하는 샤인 (SHINE)과 와인의 재료로 주로 사용되는 머스캣 과의 포도류 전체를 뜻하는 머스캣 (MUSCAT)의 합성어라고도 합니다.

 

이 이미지는 아래 사이트에서 생성한 AI 이미지입니다.
▶ 플레이그라운드
저작권 걱정없이 CC0 라이선스로 무료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적, 공개용 저작권 권한은 이 링크에서 확인하길 바랍니다.

 

 [ 포도 나무의 청포도, 샤인머스캣 (무료 이미지) ]